컨텐츠 내용
-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-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-
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 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가입한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.
-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-
회원가입 클릭 시 개인정보 확인을 위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진행하게 되면 회원 가입 여부에 대한 확인이 가능 합니다.
- 개인정보 유출 위험은 없나요?
-
개인정보보호법과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정보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의 개인정보를 보호 하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해킹 및 외부ip 접속에 관련하여 실시간 보안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.
-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 아이디 변경이 가능하나요?
-
회원가입 완료시 아이디를 변경할 수는 없으나, 예외적인 사항으로 변경이 필요한 분들은 1:1 문의 및 대표번호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.
- 회원 정보 중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-
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나의 강의실을 들어가셔서 비밀번호변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- 회원 정보 중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-
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나의 강의실을 들어가셔서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 수강한 강의가 진도율에 반영되지 않는것 같습니다.
-
수강한 강의에 대한 진도율이 반영되지 않을 시 해당 문제가 발생되면 1:1 문의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- 휴대폰 인증 외의 방법으로 회원가입 가능한가요?
-
현재 휴대폰 인증 외에 별도 인증은 없는 상태입니다
- 회원 가입 시 인증이 안됩니다.
-
개인정보 인증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에 해당 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 해주시길 바라며 아래 방법대로 진행 시 회원가입이 불가능 한 경우는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- 1. 수신 차단된 문자 확인하기
- -> 수신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여 스팸 문자함에서 인증메세지 확인
- 2. 통신사에 차단 여부 문의하기
- -> 통신사 수신 차단 서비스로 사용하는 휴대폰 통신사 확인
- 3. 이름에 대한 개명
- -> 신용정보회사에 개인정보 변경신청 또는 통신사에 개인정보 변경신청
- 4. 통신사에 등록된 이름과 가입하는 고객의 이름이 다른 경우
- -> 실사용자의 통신사 정보로 회원가입
- AI Data 사이트와 교육 수강 사이트 별로 가입은 해야하나요?
-
한번의 회원가입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21~22년 수료받은 교육과정의 수료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-
21~22년도 수료증 발급은 불가능합니다.
- 수료증 유효기간이 존재하나요?
-
별도의 유효기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
- 수료증 발급시에 비용이 발생하나요?
-
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- 온라인 교육 수료 후 수료증이 바로 발급 되나요?
-
해당 교육과정의 실습 과제를 강사님께서 채점 후 수료 여부를 확인하기에 영업일로 부터 2~4일이 소요됩니다.
- 온라인 교육 이수만으로도 수료증이 발급 되나요?
-
수료 기준을 통과하셨으면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- 필수교육만 수강하였는데 수료증이 발급 되나요?
-
필수교육도 수료증이 발급됩니다.
- 작년 수료증이 있을 경우 올해 과정 수료하지 않아도 되나요?
-
원하시는 교육과정을 골라 별도로 수강하시면 됩니다. 다만, 필수교육은 우선적으로 수강하셔야지만 다른 과목들도 수강의 가능하십니다.
- 수료증을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나요?
-
온라인으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.
- 오프라인 교육에 참석하여도 수료증이 발급 되나요?
-
해당 오프라인 교육의 수료 기준을 통과하셨으면 우측 상단의 나의 강의실에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.
- 수료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?
-
우측 상단의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